이거 어케고치나요 ㅠㅠ

이거 어케고치나요 ㅠㅠ


별 도움안되겠지만 따라해보시고 소음문제 해결하면 좋을 거 같네요

1. '주시 지각 기능' 비활성화 (가장 유력한 원인)

아이폰은 사용자가 화면을 보고 있으면 "아, 이 사람이 폰을 보고 있구나"라고 판단해서 벨소리나 알림음을 조절합니다. 이 센서가 오작동하면 음량이 갑자기 튀는 경우가 많습니다.

설정 > Face ID 및 암호 > [주시 지각 기능]을 끄기로 설정해 보세요.

2. '버튼으로 변경' 끄기

미디어 음량과 벨소리 음량이 섞여서 발생하는 문제일 수 있습니다. 아예 버튼으로는 벨소리가 조절되지 않게 고정하는 것이 안전합니다.

설정 > 사운드 및 햅틱 > [버튼으로 변경] 항목을 비활성화 하세요. 이제 옆면 버튼은 음악이나 영상 소리만 조절하게 됩니다.

3. 미디어 음량 자동 조절 해제

특정 앱(인스타그램, 유튜브 등)을 들어갈 때 소리가 커진다면 앱마다 다른 음량 레벨을 아이폰이 강제로 맞추려다 생기는 오류일 수 있습니다.

설정 > 앱 > 음악 > [사운드 자동 조절]을 끄기로 설정하세요. (음악 앱 설정이지만 시스템 전체 미디어 출력에 영향을 주기도 합니다.)

광고 [X]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

AI 분석 및 채팅

3/3
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... 0%

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(가속)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