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국 학생으로 살면 한국학생으로살면 저만 약간 시야가 꽉 막히는

한국 학생으로 살면

한국학생으로살면 저만 약간 시야가 꽉 막히는 기분이 드나여?ㅜㅜ진짜 남들다 공부하니까 공부하는것도 너무 스트레스고 정해진틀에서 일년동안 수능만 바라보고 계속 11시간 공부만 쭉 한다는게 너무 생산성 없는것 같고 그래요,, 물론 공부에ㅜ있어서 꿈이 있는 사람은 별개지만… 아무것도 삶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고 무작정 남들 다 하니까 공부한다는게 정확한 동기도 없고 그냥 고 3으로써 공부하다보니까 든 생각이네요ㅠㅜ 앞으로 뭘해야할지 감도 안오고…ㅜㅜㅜ저도 남들다하니까 공부 계속 하고있어요ㅠㅠ 의욕없이 습관적으로 ㅜㅜ 너무 정신적으로 힘드네요…

인내력 테스트라 생각하시기 바랍니다.

졸업하면 시야가 트일겁니다.

힘내시기 바랍니다.

채택 부탁드립니다.

광고 [X]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

AI 분석 및 채팅

3/3
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... 0%

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(가속)이 가능합니다.